Sports

겨울스포츠의 중심, V-리그가 찾아온다!

수다쟁이 조녀니 2020. 10. 20. 10:11

안녕하세요 독자분들 !

수다쟁이 조녀니입니다 ㅎㅎㅎ!

오늘 포스팅 자료를 정리를 안해놓아서 정식 포스팅은 없지만

앞으로 다룰 내용들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앞으로의 포스팅
1. 프로배구

겨울스포츠의 꽃인 V리그가 개막을 했습니다!!!!!!!!!!!

사실 이미 개막을 했지만
제가 다룰 팀인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구단은 21일부터 경기를 가질 예정이라
저에게 공식 개막은 내일인걸로 ㅎㅎㅎㅎ!

흥국생명 배구단(출처-구단 공식 홈페이지)

이미 농구로 하고 있지만 배구 역시
저만의 스타일로 분석과 예측을 해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한 주가 끝나는 월요일 또는 화요일에는 한 주간의 정리와 프리뷰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제가 틀린 정보를 게재하거나 하면
알려주시면 즉시 수정도 가능하니까 언제든 피드백은 환영입니다 ㅎㅎㅎㅎ

 

2. 프로농구

이미 다루고 있는 부산 KT 소닉붐 농구단 얘기도 이어갈 예정입니다.

월요일 경기가 없는 날에는 한 주간의 정리와 프리뷰를 할 예정이며

매 경기 당일 아침에는 경기 분석 포스팅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프로배구와 겹치게 된다면 2개가 올라갈 거고

아니면 따로따로 올라가게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스포츠를 중심으로 다루는 저이기에

스포츠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잘 아시는 분들도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게 작성하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제가 사용해보고 좋은 제품들은 직접 리뷰를 작성하여

홍보 아닌 홍보를 하는 포스팅을 작성하며 블로그를 이끌어가보려고 합니다.

 

매번 들쭉날쭉한 블로그에서

고정적으로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는 블로그로 성장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럼 내일 흥국생명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